[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는 육아 어플 맘톡과 함께 건강하게 우리 아기의 피부를 지키는 ‘뉴 오가닉 베이비 라인’의 베스트셀러만을 모아놓은 럭키백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육아 어플 맘톡 회원에게만 선보이는 특별한 할인 이벤트로 우리 아이 지킴이 세트와 고운 엄마 마음 세트, 이 두 가지 세트를 담은 럭키백을 2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단 10일간 각 5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수분과 영양을 채워 메마른 우리 아기의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알티야 오가닉스의 ‘뉴 오가닉 베이비 라인’은 화학 방부제 및 기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95% 이상의 유기농 성분만을 사용해 USDA 인증을 받음으로써 민감하고 소중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가닉 베이비 워시와 오가닉 베이비 로션, 오가닉 베이비 마사지 오일로 구성된 ‘우리 아이 지킴이 세트’와 오가닉 베이비 카밍 미스트와 오가닉 베이비 밤으로 구성된 ‘고운 엄마 마음 세트’는 각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정 수량 50세트 중 10세트에는 각 세트의 단품 제품을, 3세트에는 각 세트를 하나 더 증정하는 더블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숨어있는 더블 럭키백의 행운과 함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번 럭키백 할인 이벤트는 맘톡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