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홀랑적쇼’ 콘서트, 뮤지컬 ‘잭 더 리퍼’ 관람권까지 증정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BRTC(비알티씨)가 진행하는 첫 번째 ‘쿨’한 이벤트는 7월11일부터 8월17일까지 BRTC 제품을 구매하고 컬투 홀랑적쇼 이벤트를 홍보한 URL을 남겨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총 380만원 상당의 컬투 ‘홀랑적쇼’ 티켓을 25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최고의 입담을 자랑하는 컬투의 ‘홀랑적쇼’는 레이저쇼와 라이브밴드의 생생한 음악이 더해지며, 물의 낙하속도를 이용해 화면을 구성하는 워터스크린이 공연 내내 관객들을 시원하게 적셔줄 예정.

이 밖에도 BRTC(비알티씨)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두 번째 ‘쿨’한 이벤트는 7월19일부터 8월2일까지 구매고객 중 BEST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을 추첨하여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뮤지컬 ‘잭 더 리퍼’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15명(1인 2매)에게 증정한다.

뮤지컬 ‘잭 더 리퍼’는 영국 런던에 실존했던 인물의 연쇄살인 사건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로 가수& 뮤지컬 배우 신성우, 빛과 그림자의 주인공의 안재욱, Sexy, Free & Single로 돌아온 슈퍼주니어 성민을 비롯하여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준상 등 베테랑 연기파 배우와 아이돌 출신 신예들의 조화와 연기 대결을 볼 수 있어 지속적으로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BRTC(비알티씨) 여름 휴가철 맞이 ‘쿨’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사항은 BRTC 공식 쇼핑몰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