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스킨케어 브랜드 1위 및 매출 1조원 초과 달성 이벤트

 
 
SK-II에서는 3년 연속 No.1 스킨 케어 브랜드 선정과 글로벌 매출 1조원 초과 달성을 기념해 ‘서프라이징 기프트 마스크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5일부터 8월8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서프라이징 기프트 마스크 3종 이벤트’는 전국의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온라인 몰 포함, 기내 제외)에 입점한 SK-II 매장에서 30만원 이상(면세점의 경우 300$ 이상) 구매한 고객에 SK-II의 베스트셀러 마스크 정품(10만원 상당, 백화점 가격 기준)을 증정하는 행사이며, SK-II의 대표 마스크인 SK-II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SK-II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중 한가지 아이템을 택일해 증정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SK-II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마스크를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로서, 더운 여름 날씨에 지친 피부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딱 맞는 마스크 3종을 선택해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마스크 3종 중 하나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는 내외적인 스트레스로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를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촉촉하게 생기를 제공해 특히, 바캉스를 다녀온 후나 햇빛에 노출이 많은 환경에 장시간 머물러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에 제격이다.

또한 SK-II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는 화이트닝 에센스 한 병 분량의 유효 성분이 한 장에 담겨 여름철 바캉스 후, 손상된 칙칙해진 얼굴빛을 화사하게 가꿔 준다. 바캉스로 지친 피부를 재생하는 효과가 뛰어난 SK-II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는 위, 아래 다르게 나타나는 노화 증상에 맞춰, 눈가는 팽팽하게 얼굴 선은 탄력 있게 당겨 주는 2장 분리형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