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라본느코스메틱(대표 임정희)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3월 11일 ‘살롱 경영 및 2014 SS 트렌드 컬러 세미나’를 개최 하였다. ㈜라본느코스메틱 고객사 살롱 원장 200여 명이 초청된 이번 행사는, 1부 카쿠치 젠 대표의 살롱 경영 세미나, 2부 2014 SS 트렌드 컬러 세미나, 3부 만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서 직접 살롱을 경영하고 있는 카쿠치 젠 대표의 살롱 경영 세미나에서는 번창하는 살롱이 되기 위한 5가지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전했고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졌다. 카쿠치 젠 대표 세미나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3차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2부에서 진행된 2014 트렌드 컬러 세미나에서는 일본 ㈜몰토베네의 후쿠이 대표이사의 축사와 함께 시작되었다. 지난해 아데이로 컬러를 론칭한 라본느코스메틱은 올해 역시 컬러에 중점을 두고 있고, 이를 트렌드와 연결해 인상깊은 쇼를 연출했다. 2014 SS 트렌드인 ‘SPORTY, SET UP, BOTANICAL, TRANSPARENT’의 4가지 테마를 ‘아데이로 컬러’로 표현 하였고 스트리트 패션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스타일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행사 마지막으로 라본느코스메틱 창립 10주년 축하 건배제의와 함께 전국 10개 지사의 지사장들의 경품 추첨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라본느코스메틱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발이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일본에서도 클리닉성이 우수한 곳으로 널리 알려진 몰토베네 그룹과 마가렛 죠세핀 그룹의 국내 총 판매처로 살롱을 대상으로 펌과 헤어컬러 등 헤어 디자인을 서포트 하는 아이템을 제공하며, ‘라본느=고품질 헤어케어’의 이미지를 확립해 나가고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