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헤어짱이 1인자다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은 미용실 고객관리를 시스템화 시킨 선두주자로서 업계에 치열한 저가 경쟁 속에서도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로 높은 호응을 받으며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헤어짱은 회원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고객마케팅 비법 △전문 컨설턴트 1:1 매장 방문 교육 △매장용/고객용 APP △모바일명함(모바일홈페이지) △블로그 예약 연동 △바이럴 마케팅 시스템 △온라인/모바일 예약 시스템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설문/통계) △그 외 솔루션 연동 부가서비스 △헤어짱 제휴업체 이용 등 혜택 10가지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헤어짱은 제공기능을 보다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 활용법을 비롯하여 마케팅 방법들을 매월 이슈에 맞춰 제공하고, 지역별 책임 담당자를 지정하여 상시적으로 매장 방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되어 있어 만족도를 배가 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헤어짱 회원사들을 위한 교육센터인 <채움>을 오픈하며, 기술부터 경영, CS까지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헤어짱은 고객이 몰리는 최고의 마케팅”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

하시스 관계자는 “20여 년간 미용업계에서 수많은 미용인들과 소통해오면서 헤어짱 회원사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1위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선도자로서 정도를 걷는 회사로, 회원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