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미스코리아들을 위한 지침서, ‘미스코리아 아이’ 출간 화제

 
 
[뷰티한국 김수진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인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미스코리아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미스코리아를 희망하는 여성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미스코리아 가이드북 ‘MISSKOREA I’(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뷰티한국 발행, 15000원)가 국내 최초로 출간된 것.

표지 모델로 나선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의 매혹적인 커버가 인상적인 ‘미스코리아 아이’는 미스코리아에 대한 모든 것을 매거진 스타일의 흥미로운 콘텐츠로 풀어냈다.

미스코리아의 역사부터 미스코리아 출신 유명인들 이야기, 2014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미스코리아에 대한 오해와 진실 등을 가감 없이 담았다.

또한 헤어, 메이크업, 피부, 몸매 관리, 건강한 식습관 노하우 등 선배 미스코리아들이 직접 공개하는 ‘미스코리아, 이렇게 준비했다’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뿐만 아니라 일반 여성들에게도 유익한 뷰티&헬스 팁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의 한 관계자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오해와 편견을 없애기 위해 ‘미스코리아 아이’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이 책 한권 만 있으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혼자서 미스코리아 대회를 준비할 수 있을 만큼 예비 미스코리아들에게 유익한 자료가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예비 미스코리아들을 위한 지침서 ‘미스코리아 아이’에 대한 구입 및 자세한 문의는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로 하면 된다. 문의 02-724-2621 www.misskoreai.co.kr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