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미용학원 아름다운 사람들(대표 박정구)이 새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로 도약한다.

아름다운 사람들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지닌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전달하는 것은 물론, 여타 미용학원들과는 차별화된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구현을 위해 본격적인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이에 아름다운 사람들은 기존의 진부했던 미용학원 홈페이지의 틀을 벗기 위해 신규 홈페이지(www.no1bp.com)를 별도 구축했다. 신규 홈페이지는 세련된 매거진 형태로써 유튜브를 활용한 교육 동영상까지 제공한다.

아름다운 사람들은 현재 이 같은 온라인 동영상뿐 아니라 오프라인상에서도 강사 트레이닝 과정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전반적인 교육과정에 대한 온라인 교육 동영상을 신규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SNS(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를 통해 실시간 정보를 제공 및 공유하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의 다양한 현장실습 과정에서의 생생한 스토리들을 ‘현장실습 갤러리’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아름다운 사람들 측은 “이번에 구축된 홈페이지는 사용자의 편리함을 배려한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예술적 요소를 가미해 보다 품격 있는 아름다운 사람들만의 공간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라며 “빠르고 편리한 정보 전달은 물론 대외적인 홍보 효과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름다운 사람들은 종로, 영등포, 강남, 천호, 부천, 수원, 인천(동인천, 부평), 울산, 부산, 서산, 천안, 강릉 등 약 34개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형 교육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프로 아티스트들을 양성하고 있다.

이에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은 아름다운 사람들은 아시아모델상 시상식 공식지정 뷰티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인기 예능 TV 프로그램 및 드라마 제작지원 등으로도 자주 등장하는 등 국내 최고의 명품 뷰티 아카데미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