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본선에 앞서 온라인 대회 진행

 
 
[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미니카 브랜드 핫휠(HOT Wheels)에서, 국내 최초로 ‘핫휠 그랑프리 S1’ 대회를 진행, 그에 앞서 온라인 예선전을 실시한다.

‘핫휠 그랑프리 S1’은 핫휠의 미니카를 전용 트랙에 주행시켜 가장 빠른 스피드를 내는 대회로 이미 해외에서는 ‘핫휠 챔피언십’ 대회를 별도로 개최,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텔 코리아가 주최하는 ‘핫휠 그랑프리 S1’의 예선전 참여 방법은 핫휠의 전용 트랙인 ‘핫휠 디럭스 스타터 세트’에 3대의 핫휠 베이직카를 각각 3바퀴씩 주행시키고 그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영상을 대회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된다.

3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예선전은 2인 1팀 또는 1인 1팀으로 팀을 구성한 만 4세 이상의 핫휠 드라이버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마텔 코리아의 정품 핫휠 베이직카를 사용해야 하며 제품을 변경 개조할 때는 실격 처리가 된다. 동영상을 통해 가장 빨리 주행시키는 128팀에게는 오프라인 본선 진출의 기회가 주어지고, 선착순 500팀에게는 미니카를 증정, 그리고 매주 4팀을 금주의 드라이버로 선정하여 핫휠 트랙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예선 종료 후 진행 될 오프라인 대회에서는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300, 150,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본선의 일정 및 장소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추후 공지된다. 대회에 관련한 자세한 참여 방법이나 내용은 ‘핫휠 그랑프리 S1’대회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hotwheelsgrandprix.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그외 문의는 help@hotwheelsgrandprix.co.kr로 하면 된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