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신원경 기자] 요즘 ‘뷰티 정글’로 표현될 정도로 매일같이 새로운 화장품이 쏟아져 나온다. “누군가 나만을 위해 용도에 적합한 화장품을 골라주었으면 좋겠다”고 푸념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인 글로시박스(GLOSSYBOX)는 세 명의 뷰티 MD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화장품을 선정해 대결을 펼치는 ‘MD들의 자존심 대결’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세 명의 MD들이 각각 두 종류의 화장품을 선정해 공개하고, 글로시박스 회원들이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D들이 기획한 화장품들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하여 45%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어 이미 많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조아라 MD는 ‘여신의 한수’를 테마로 아모레퍼시픽과 RMK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그녀는 “저는 여신이라면 어떻게 하면 메이크업에서도 마치 신이 도운 것처럼 센스 있는 한 수를 둘 수 있을지 고민했어요. 바로 이 두 제품이라면 이번 자존심 대결의 승자는 바로 저죠”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최홍준 MD는 “‘나’를 아름답게 꾸미는 시간보다 다시 본래의 ‘나’로 돌아오는 시간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힐링을 아시는 분들은 러시와 블리스로 구성된 저의 기획이 최고라고 생각하실 거에요”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조은진 MD의 기획은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이다. 그녀는 “어떤 사람에게 향기로 기억된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아마 제 주변 사람들은 이 두 제품의 향기를 통해 저를 기억하겠죠”라며 필로소피와 프라이스 캔들의 구성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들은 20일부터 단 이틀간 최저 46%부터 최고 7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한정된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이벤트에 참여하고 MD의 기획상품도 구매하려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글로시박스의 박춘화 총괄이사는 “신제품이 매일 같이 출시되는 뷰티 정글에서 여성들이 쉽고 합리적으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글로시박스의 전문 뷰티 MD들이 각자의 자존심을 걸고 기획한 상품들이니만큼 믿고 구매하셔도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