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최강대뇌)
▲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최강대뇌)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김수현이 중국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소식은 24일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가 공개했다. 키이스트 측은 "지난 21일 김수현이 출연한 중국 강소위성TV의 예능프로그램 '최강대뇌-더 브레인'(이하 '최강대뇌')가 올해 중국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중에서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이 출연한 '최강대뇌'는 TNS 조사결과 48개 주요도시 시청률 2.65%,  시청 점유율 11.77%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김수현에 앞서 주걸륜, 장쯔이 등 중국 톱스타들이 출연한 방송이다. 경쟁 프로그램인 후난TV의 '나는 가수다2'를 뒤어넘었고, 2014년도 중국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의 시청률 중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최강대뇌(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사진 키이스트)
▲ 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최강대뇌(김수현 中 최고 시청률 사진 키이스트)
김수현은 지난달 종영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로 아시아 전역을 뒤흔들고 있다. 김수현의 중국 예능 출연에 대한 관심은 녹화 당시부터 방송 당일까지 이어졌다. 결국 중국 방송 최고 시청률 기록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아시아 7개국 9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미팅 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