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막바지 바캉스 예약까지 풍성한 할인혜택

 
 
바캉스 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아직까지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이 많다. 일찍부터 바캉스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면서 여행 및 숙박 상품의 예약이 이미 마감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간혹 예약이 가능한 상품들이 보이기도 하지만 고가에 판매되고 있어 선뜻 예약을 하기가 쉽지 않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에서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바캉스족을 위해 여행 상품 및 할인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 국내외 여행상품 및 워터파크 이용권 특가판매, 카드별 할인 혜택까지 가득해 막바지 알뜰 바캉스를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먼저 ‘여름휴가 옥션에게 물어봐’ 기획전을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픈하고, 단 3일간 하나투어, 모두투어의 인기여행상품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모두투어 홍콩 2박4일 에어텔’과 ‘하나투어 푸켓 3박5일 패키지’를 각각 56%, 50% 할인한 22만9000원, 3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코타키나발루, 오사카, 팔라우, 하와이 등 휴양지를 비롯해 상해, 호치민 등 관광지까지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들을 평균 38% 저렴하게 제공한다.

8월 중 예약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 상품별 일정 확인 후 예약하면 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상품 구매금액에 따라 3만원(4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40만원 미만 구매시) 할인쿠폰을 추가로 발급 받을 수 있다. ID 1개당 1개씩 제공되며, 1개 예약 건에 한해 당일 결제 시 적용된다.

카드사 제휴 할인 이벤트도 한창이다. 고물가 속 알뜰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비씨카드’ 당일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해외여행 10% 할인쿠폰(최대3만원까지) 및 항공권 5만원 할인쿠폰(50만원 이상 결제시)을 선착순 총 4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NH농협카드’로 결제 시에는 25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국내 숙박 3만원 할인쿠폰(12만원 이상 결제시)을 발급하며, 이 달 말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씩 워터파크 상품 10% 할인쿠폰(최대5천원까지)을 제공한다.

불경기로 인해 여행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당일치기로 저렴하게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옥션 물 좋은 날’ 코너에서는 오션월드, 웅진플레이도시 등 인기 워터파크 상품을 한데 모았다. 매주 목요일에 선보이는 당일 특가 상품으로, 26일에는 ‘오션월드 자유이용권’을 현장가 대비 50% 할인된 2만 1000원(소인)에, ‘이천 스파플러스 이용권’은 64%할인된 1만 6800원(대∙소인)에 판매한다.

옥션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최근 고물가로 인해 바캉스 계획을 미루고 있거나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여행, 숙박 상품들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과 특가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시간과 날짜를 확인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