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큼한 돌싱녀 헬로비너스 카메오, 앨리스 나라 유영(사진 판타지오)
▲ 앙큼한 돌싱녀 헬로비너스 카메오, 앨리스 나라 유영(사진 판타지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헬로비너스'의 앨리스-나라가 '앙큼한 돌싱녀'에 깜짝 출연한다.

앨리스와 나라는 27일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 제작 판타지오, IOK미디어)'에서 카메오로 등장한다.

헬로비너스 앨리스와 나라는 피송희(유영)와 길비서(엘)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지는 장면에서 피송희의 친구로 출연한다. 앨리스와 나라의 특별출연은 '헬로비너스'의 막내이자 '앙큼한 돌싱녀'에서 여우 사원 피송희 역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유영을 응원하기 위한 것.

'앙큼한 돌싱녀' 측은 "두 사람이 촬영 당시 현장에서 '여신님들'로 불리며 남자 스태프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친 뒤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우리 유영이 잘 부탁드립니다' 라고 90도 인사를 했다"고 전했다.

앨리스와 나라는 "정말 즐거웠던 촬영 이었다. 이렇게 ‘앙큼한 돌싱녀’에 카메오로 출연해 유영을 응원하게 돼서 정말 기쁘다. '헬로비너스'의 막내이자 앙큼한 여우사원 피송희 역의 유영에게 큰 사랑 부탁드리며 더불어 우리 헬로비너스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영은 "언니들과 함께 연기를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언니들의 응원을 받아 더욱 좋은 연기를 보여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헬로비너스 앨리스와 나나의 카메오는 오늘 밤 10시 '앙큼한 돌싱녀'에서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