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어벤져스2 한국촬영 30일 시작(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 스틸)
▲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어벤져스2 한국촬영 30일 시작(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 스틸)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어벤져스2 한국촬영 30日 시작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어벤져스2' 스칼렛 요한슨의 한국촬영 불참이 확정됐다.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소식은 28일 알려졌다.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측은 언론을 통해 "어벤져스2 한국촬영에 스칼렛 요한슨은 빠지기로 했다"고 밝혔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 측 관계자에 다르면 스칼렛 요한슨은 현재 임신 중이라 한국에서 진행하는 야외촬영에서 빠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칼렛 요한슨은 영화전문지 매거진M과의 인터뷰를 통해서도 '어벤져스2' 한국촬영 불참 소식을 알렸다.

스칼렛 요한슨 한국촬영 불참 소식이 전해지자 '어벤져스2' 팬들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현재 '어벤져스2' 한국촬영을 확정한 배우는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 한국배우 수현 뿐이다. '어벤져스2' 한국촬영 측 관계자는 "다른 배우는 아직 미정인 상황"이라 전했다.

한편 어벤져스2 한국촬영은 오는 30일 서울 마포대교을 시작으로 다음달 14일까지 이어진다. '어벤져스2'는 2015년 관객을 만난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