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게 바캉스를 즐기는 비법

과소비는 줄이더라도 라이프스타일은 제약 받고 싶지 않은 법. 본격적으로 바캉스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피서지에서 간편하면서도 실속 있게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면서도 라이프스타일 유지에 관심이 많은 최근 여성들의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유통업계가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 것.

 
 
휴양지에 아무리 아름답고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 많아도 익숙한 커피 맛을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한 희소식. 돌체 구스토 캡슐 머신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한 바캉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많은 캡슐커피머신 중 유일하게 차가운 아이스 음료 추출 기능이 탑재된 머신인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차가운 아이스 캡슐인 아이스 카푸치노와 네스티 피치 캡슐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아이스 카푸치노 캡슐은 크림 가득한 밀크와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을 선사하고, 네스티 피치 캡슐은 풍부한 복숭아 맛과 부드러운 거품을 자랑한다. 아이스 캡슐의 경우 돌체 구스토 지니오 머신에 장착된 ‘아이스’ 버튼을 사용해 손쉽게 차가운 커피나 음료 캡슐을 추출할 수 있다.

 
 
휴가를 떠나도 강렬한 태양과 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기본. 미미박스는 수분공급, 피부진정 및 피부결 관리를 해줄 수 있는 유명 브랜드의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바캉스 테마 박스를 최근 출시했다. 미미박스는 홈페이지에서 구독료를 내면 뷰티 및 스타일 전문가들이 엄선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가 제안 서비스’다.

불가리, 그레이멜린, 미장센, 에스따르 등 유명 브랜드의 스킨케어, 선케어, 클렌징, 헤어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미미우먼 7월호는 휴가지에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누, 샴푸부터 마스크팩까지 바캉스를 떠나는 구독자들은 미미박스 하나만 들고 가도 피부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여름에는 높은 습도와 기온으로 땀이 많이 나게 돼 온 몸이 끈적거려 불쾌지수가 높아진다. 쾌적한 바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땀 흡수가 잘 되면서 냉감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이더 ‘투바’ 여성용 팬츠는 대나무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인 뱀부를 사용해 통기성, 항균성, 항독성이 우수한 여름 팬츠. 청량감이 느껴져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서 캠핑, 나들이 등 야외 활동 시 입는 바지로 제격이다. 밑단에는 길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롤업 스타일로 디자인해 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차콜그레이, 라이트베이지, 미드나잇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