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아이브로우바 론칭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패션뷰티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명동 중앙점 2층에 아이브로우바를 오픈했다.

에스쁘아 아이브로우바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메이크업은 물론, 차별화된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

에스쁘아는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세계 각지의 고급 스파 등에서만 볼 수 있는 글로벌 왁싱 회사인 라이콘사의 제품을 사용해 아이브로우 뿐만 아니라, 립과 헤어라인, 이마, 목 등의 전문적인 케어가 필요한 곳까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브로우바 론칭 기념으로 에스쁘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espoirstory)에서는 ‘좋아요’를 누른 후, 페이스북에 있는 30%쿠폰을 매장에서 모바일을 통해 보여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기에 론칭 한 달 동안 페이스북에서 매주 2명씩을 선정하여 무료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론칭을 축하하는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쁘아의 한 관계자는 “잘 다듬어진 눈썹은 메이크업 효과를 더욱 배가시켜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눈썹 손질에 서투른 고객 혹은 얼굴 등에 좀 더 전문적인 왁싱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아이브로우바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또 “메이크업뿐 아니라 아이브로우 연출까지 에스쁘아의 전문적인 조언과 함께 즐거운 서비스로 고객에게 한 층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