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연 객원기자] 화창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이제 길거리에서 야외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쉽게 볼 수 있다. 4월부터 다가오는 결혼시즌을 맞아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커플들 중에는 프로포즈를 필수사항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 결혼을 전제로 하지 않는 커플들 중에도 특별한 이벤트나 프로포즈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확인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이 있다.

어떻게 이벤트를 준비해야 될지 고민 중인 이들에게 이벤트 업계 관계자는 “이벤트의 고전인 ‘촛불 이벤트’부터 생각하는 것이 좋다"며 "특별히 꾸미는 솜씨가 없어도 충분히 오붓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이벤트를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 것으로 생각하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프로포즈 이벤트용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업체들이 많이 생겨 특별 이벤트를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게 됐다.

프로포즈용•프로포즈이벤트용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전문 업체 ‘러브헌터’도 다양한 가격대의 이벤트용 상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러브헌터 관계자는 “성공적인 이벤트를 위해서는 몇 가지의 간단한 이벤트 용품을 적재적소에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촛불 이벤트를 위해) 이벤트에 사용할 촛불은 ‘티 라이트 초’와 초를 넣을 투명 컵으로 꾸미는 것이 좋고, 투명 컵 안을 조화 장미를 이용해 꾸며주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쇼핑몰을 이용하면 보다 쉽게 촛불 프로포즈 등의 이벤트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이벤트 초보자라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용이하다”고 말했다.

한편 러브헌터(www.luvhunter.net)에서는 티 라이트 초를 비롯해 현수막, 캐노피, 투명컵, 조화 꽃잎 등 다양한 이벤트 용품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상품별로 연출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으며 이번 4월 무료배송과 풍선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윤지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