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잠실동 피부관리 ‘스파오아시스’ 오명환 원장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웨딩케어 피부관리의 핵심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다”

서울 송파구 잠실 아시아선수촌 아파트 삼거리에 위치한 넥스젠바이오텍 파트너 피부관리실 스파오아시스를 운영하고 있는 오명환 원장은 웨딩케어 피부관리에 대한 질문에 피부 건강을 먼저 생각해야 된다고 강조한다.

정확한 피부상태를 파악하고 체형과 체질을 분석해 고객에게 맞는 1:1 맞춤식 관리프로그램을 구성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케어를 해야 된다는 것.

이를 위해 스파오아시스는 디스파(D.S.P.A)(Detoxification, Strengthen Immunity, Painless, Anti-aging)관리프로그램을 기본으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실크 스킨케어, 요염하면서도 정숙미가 흠뻑 느껴지는 실루엣 바디관리 그리고 아름다운 신혼생활을 설계하는 Life coaching을 제공하고 있다.

우선 스킨케어 프로그램의 경우는 다년간의 피부관리사 경력을 바탕으로 발굴한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 브랜드인 넥스젠바이오텍의 제품을 사용해 미백, 잡티, 모공축소, 영양 및 수분관리, 주름개선, 피부재생 등을 관리하고, 실루엣 바디케어 관리는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몸 속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시켜 주는 해독관리 및 스웨디시 관리로 관능미에 백치미까지 더한 매력을 발산 할 수 있도록 관리된다.

또한 신부관리를 기본으로 신랑도 건강한 피부를 통해 예식에서 멋진 모습을 뽐낼 수 있도록 신랑을 위한 GHSL(gentle, healthy, sexy, looking good)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차별성이다.

특히 웨딩케어에 사용되는 넥스젠바이오텍 제품은 무방부제 멸균처리 제품으로 타 제품과 차별화되었을 뿐 아니라 기능을 알 수 없는 식물추출물을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화장품으로, 오 원장이 다년간의 경험들 속에서 선택한 화장품이다.

무엇보다 오 원장의 마음을 잡아 끈 것은 성장인자 단백질 같은 재조합단백질을 자체 개발 생산 할 수 있는 회사라는 점과 확실한 효과로 고객들의 만족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이었다.

 
 
이와 관련 오 원장은 “전문 피부미용사로서 방부제가 들어있는 화장품의 폐해를 알고 있던 터라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멸균화장품은 나에게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이었다”면서 “특히 기능을 알 수 없는 식물 추출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어디에도 없었던 것”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매달 직접 제품을 개발한 개발자가 진행하는 교육을 들을 수 있고, 상담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체울 수 있는 것도 큰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파오아시스는 프로그램 진행 전 청정지역 덕유산 720m 고지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하고 황토발효실에서 1년 발효, 3년 숙성시킨 100% 자연효소발효액 ‘케이자임’을 음용하게 하는 케이자임 디톡스 힐링프로그램으로 몸 속 건강까지 신경 쓰는 디테일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