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트라 스타일링쇼에 참석한 케이걸즈
▲ 울트라 스타일링쇼에 참석한 케이걸즈
[뷰티한국 윤지원 기자]㈜리얼컴퍼니(대표 맹주옥)의 멀티 스포츠 ‘ULTRA RACE(울트라레이스, 이하 UR)’가 미스코리아 걸그룹 ‘K-Girls(케이걸즈)’와 함께 ‘울트라 스타일링쇼’를 진행했다.

기술(TECH)+스타일(STYLE)을 접목한 멀티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UR(울트라레이스)은 지난 5일(토) 롯데백화점 광주점/수완점에서 미스코리아 출신들로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K-Girls’와 함께 ‘울트라 스타일링쇼’를 선보이며, 광주지역의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K-Girls는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자 끼 많고 재능 있는 미스코리아들로 결성한 5인조 걸그룹으로 미니앨범 ‘Fly High’와 ‘Not Bad’를 출시했으며 음악뿐만 아니라, 평소 다양한 라이프 스포츠 운동에 많은 관심을 보여 ‘울트라 스타일링쇼’에 함께하게 되었다.

스타일링 쇼는 K-Girls의 ‘Fly High’ 공연과 워킹을 시작으로 약 20분간 진행되었으며, 평소 스포츠 룩을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입으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안한 스포츠 룩을 완성하는지에 대한 스타일링 팁을 전달했다. 쇼가 끝난 후에는 K-Girls의 안무를 직접 배워보는 시간과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퀴즈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으며, 이벤트 진행 시간 내 매장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미네랄 워터를 제공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