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타입의 헤어에 완벽한 반짝임 선사

 
 
헤어에도 윤광을 낸다?

2012년 9월, 세바스찬 프로페셔널은 모발에 다차원의 반짝임을 주는 윤광 왁스 ‘샤인 크래프터’를 출시한다.

예전부터 헤어 스타일리스트와 고객은 모발에 윤광을 줄 수 있는 제품을 필요로 했고, 이러한 니즈에 맞춰 세바스찬은 모든 타입의 헤어에 완벽한 반짝임을 줄 수 있는 ‘샤인 크래프터’를 개발한 것.

샤인 크래프터에는 최첨단 샤인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록 크리스탈(수정) 추출물이 함유되어있다. 또한 기존의 샤인 디파인과 트릴리언트에도 수정 추출물을 추가하여 아이코닉 샤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발의 광택은 얇은 표피의 반사되는 빛에서 비롯된다. 모발은 빛의 또 다른 형태를 만들면서 다른 방법으로 빛을 반사시키는데, 이는 록 크리스탈도 마찬가지로 그 상태에 따라 매우 다르게 보여 다차원적 빛을 표현한다.

윤광 왁스인 샤인 크래프터는 젖은 머리, 마른 머리, 짧고 긴 머리에 모두 사용할 수 있고, 빛의 부드러운 선명함을 표현할 때 적합하다. 또 소프트한 홀딩감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 세바스찬 프로페셔널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선글라스 디자이너 아모리르(a-morir)의 케린 로즈(Kerin Rose)
▲ 세바스찬 프로페셔널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선글라스 디자이너 아모리르(a-morir)의 케린 로즈(Kerin Rose)
한편 세바스찬 프로페셔널은 샤인 컬렉션의 다차원적 광택을 표현하기 위해 레이디 가가 등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의 선글라스 디자이너로 유명한 아모리르(a-morir)의 케린 로즈(Kerin Rose)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그녀는 빛나는 창의력, 선글라스를 향한 새로움과 섹시하게 반짝이는 작품으로 패셔니스타와 셀러브리티 모두를 기쁘게 했다. 그녀는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으로 스타일의 경계를 확장시키고 있다. 자신이 만든 선글라스로 다차원적인 반짝임을 만들어 냈다. 이렇듯 케린은 세바스찬의 비저너리가 되어 각종 활약을 펼치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