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봄 이동욱 응원, 박봄 이동욱 응원,(박봄 이동욱 응원 사진 박봄 SNS)
▲ 박봄 이동욱 응원, 박봄 이동욱 응원,(박봄 이동욱 응원 사진 박봄 SNS)
박봄 이동욱 응원, SNS로 '룸메이트' 동료 이동욱 지원사격

[뷰티한국 연예팀] 박봄 이동욱 응원 메시지가 온라인에서 화제다.

박봄 이동욱 응원 메시지는 2NE1 박봄이 10일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박봄은 "여러분 호텔킹을 1,2회 정확히 4번씩 봤어요. 왜냐면 동욱오빠가 나오기 때문이죠. 근데 룸메이트로 같이 사는 오빠가 아닌 것 같아서…카리스마에 눈이 부리부리. 낯설었지만 역시 재밌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박봄은 "'호텔킹'을 완전 좋아하는 팬이자 이동욱 오빠의 '룸메이트'로서 파이팅 하시라고 평소 오빠의 모습을 과감히 올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동욱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동욱은 초콜릿을 입에 물고 엄지손가락을 내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난기 넘치는 이동욱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박봄 이동욱 응원 메시지는 공개 직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포털사이트에 '박봄 이동욱 응원'이 인기검색어로 등장했다. 박봄과 이동욱은 SBS 새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함께 출연한다.

'룸메이트'는 스타 10여명이 한 집에 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투애니원 박봄과 이소라를 비롯해 엑소 찬열(박찬열), 이동욱, 홍수현, 서강준, 박민우, 개그맨 조세호, 애프터스쿨 나나, 가수 신성우,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 등이 출연한다.

 

한편 '룸메이트'는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 후속으로 20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