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 출시!!

 
 
장마와 함께 연일 이어지는 폭염, 열대야의 덥고 습한 날씨 속에서 자극 받고 약해진 피부는 하루가 다르게 탄력 없이 처지면서 늘어지는 모공과 함께 거뭇거뭇 블랙헤드까지 더욱 도드라진다.

싸이닉은 아마존 정글의 클레이와 탄산 성분의 함유로 매끈하고 촘촘한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모공 관리 시크릿,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를 출시한다.

싸이닉의 올데이 파인(ALL DAY FINE)은 365일 피부 지수 맑음을 위한 집중 모공 관리 라인으로 이러한 과잉 피지와 각질, 피부 트러블, 모공 등 다양한 모공 고민의 근본을 다스려 촘촘하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는 깨끗하고 촘촘한 모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마존 클레이가 5000mg 함유되어 있어 아마존 특유의 강력한 흡착력이 모공 속 딥클렌징과 함께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준다. 수 만년 동안 청정 아마존 강 유역을 따라 침적되어 영양성분과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아마존 클레이는 피부에 영양은 더해주고 피지와 노폐물은 덜어주어 더운 여름 땀과 피지로 얼룩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피부 개선 목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탄산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원활한 산소 공급을 도와주고 모공 정화와 모공의 탄력 증대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를 활성화 시켜주고 눈에 보이지 않는 노폐물을 정화하여 맑은 피부톤을 선사해 주는 것. 이 밖에도 모공 청정, 수렴을 위해 특허 성분인 Astringentlex와 오배자추출물, 아이비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매끈하고 촘촘한 건강피부로 가꾸어 준다.

촘촘 매끈 모공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GMO의 5無 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는 11번가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