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6종 리뉴얼 출시

 
 
퍼퓸 팩트와 진동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유명한 입큰은 인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6종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피부온도’라는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쿨링 성분인 ‘리퀴드 아이스3(큐브)’를 함유했다. ‘리퀴드 아이스’는 그 동안 대표적인 쿨링 성분으로 알려진 멘톨과는 달리 특유의 향이 없고 피부 깊숙이 냉각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과 피부결에 적당한 긴장감을 부여해 여름철에 딱 맞는 쿨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리뉴얼 된 제품라인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팩트 2종, 투웨이 케이크, 파우더 총 6종이다.

먼저 프라이머 기능성 베이스 제품인 ‘입큰 에센스 큐브 베이스 SPF30 PA+++’는 어린 녹차성분이 피부독소를 완화시켜주며, 탄닌 성분이 모공관리를 도와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맑게 가꿔 준다. 또한 소프트닝 파우더 배합을 통해 넓어진 모공을 촘촘히 채워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 강력한 프루프 기능으로 물과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연출해준다.

‘입큰 에센스 큐브 파운데이션 SPF30 PA+++’은 히아루론산 캡슐이 들어가 있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시켜준다. 또한 토마토에서 추출한 탄력성분인 리코펜과 콜라겐도 들어있어 바르는 즉시 당김 없는 수분 결을 느낄 수 있다고. 더불어 필요 유수분의 최적 비율인 5:5로 구성 돼있어 매끄럽게 도포되고 보정된 피부 톤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입큰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의 스테디셀러인 ‘입큰 퍼퓸 파우더 팩트’는 청량감을 더해 새롭게 선보였다. ‘리퀴드 아이스3(큐브)’ 성분과 함께 비타민을 마이크로 픽셀 단위로 캡슐화시킨 ‘하이브리드 비타민 큐브’가 들어 있어 피지와 유분 걱정은 덜고 보습은 더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최외각 층과 유사한 크기의 극미세 A.P.D 파우더로 구성돼있어 뭉침 없이 화사한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고. 번들거림을 잡아주면서 청량한 피부표현을 돕는 ‘매트 타입’과 피부 당김 없는 수분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모이스트 타입’ 2가지가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돋보이는 ‘입큰 퍼퓸 파우더 선팩트’는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뜨거운 여름철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위치하젤, 알라토인, 알로에 등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성분도 들어가 있어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준다. 또한 브라이트닝 마이크론 파우더가 30% 이상 함유돼 있어 칙칙한 피부를 한층 밝고 투명하게 톤업 시켜주는 것도 특징이다.

팩트 특유의 매트함 보다 윤기 나는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한 ‘입큰 에센스 큐브 투웨이 케이크 SPF35 PA++’도 있다. 특허를 받아낸 초미립자 파우더의 AIR분쇄법이 선명한 발색력으로 피부결점을 완화해 커버력을 도와주면서 사용감은 가볍게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피부 자생력 및 이너케어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플라센타 에센스 추출물도 첨가된 1석2조의 제품.

‘입큰 에센스 파우더 SPF 27 PA ++’는 번들거림 없는 투명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제품이다.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파우더에 퓨어 로즈 워터 성분이 피부를 한번 더 감싸줘 촉촉함을 배가 시켰다. 내부가 비어있는 할로우 구조의 가벼운 파우더 타입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특징. 또한 이 제품은 펄이 함유되어 있지 않음에도 빛 산란을 통해 윤광 메이크업 표현도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