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죽도동 피부관리실 영뷰티 신선교 원장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포항 죽도동에 위치한 넥스젠바이오텍의 피부관리 파트너숍인 영뷰티의 신선교 원장은 피부관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겸허한 자세라고 강조한다.

기술적인 세심함과 정확도와 함께 고객들에 대한 사랑, 인체에 대한 겸허함이 필요하다는 것. 또한 이를 위해서는 고객들과의 교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신 원장의 생각은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에 그대로 적용된다. 그동안 다양한 제품을 직접 임상을 통해 선택해 온 것. 특히 현재 사용하고 있는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은 이러한 노력들로 얻어진 산물이다.

안정성과 기능성이 보장이 되어있고 분명한 철학을 가지고 개발된 제품인 동시에, 관리를 받은 고객들이 모두 만족감을 표시하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신 원장은 “넥스젠바이오텍의 제품은 EGF 등 효과적인 성분들의 탁월한 높은 함량과 탁월한 효과로 짧은 시간임에도 효과를 경험한 고객들이 많다”면서 “단순한 화장품 유통회사가 아닌 분자생물학과 생명공학의 수재들이 모여 연구, 개발하는 생물신소재개발회사라는 점이 큰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영뷰티의 주 고객층인 신부관리의 경우 얼굴 축소 관리에 사용된 넥스젠바이오텍의 버닝랩의 경우, 수기 테크닉을 하는데 화룡정점으로 효과를 극대화시켜 날렵한 턱 선과 매끈한 어깨라인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고객들 역시 피부관리가 끝난 후 모두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제품에 대해서도 좋은 반응을 보였다.

 
 
이와 관련 신 원장은 “외모지상주의와 함께 성형천국인 요즈음 시술을 자주하는 사람들이 늘어 잦은 마취와 시술로 피부는 극도로 예민하고 다루기 어려운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면서 “이러한 극 예민 피부에는 넥스젠바이오텍의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과 같은 혁신적인 성분과 높은 함량으로 구성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제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