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 담은 스마트 메이크업 제품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올인원, 삼중기능성 화장품, BB크림, CC크림 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넘나들며 하나의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더해진 스마트 화장품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스마트 트렌드가 확대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운데이션, 아이브로, 마스카라, 립스틱, 하이라이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가득 찼던 뷰티 파우치가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들로 교체되면서 이제는 파우치가 큰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것.

특히 멀티 기능 뷰티 아이템은 단순히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제품만이 아니라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기능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독특한 제품부터 꼭 필요한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 등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오휘가 최근 한정판으로 선보인 ‘오휘 워터프루프 커버 모이스트 CC 쿠션’은 CC 쿠션 하나 만으로도 간편하게 스킨케어 마무리부터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CC크림 기능에 어터프루프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덥고 습한 날씨에도 CC 쿠션 하나 만으로도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으며,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이나 답답한 느낌이 없이 오래 동안 산뜻한 화장을 지속할 수 있다.

 
 
비디비치의 ‘스몰 페이스 케이스’는 페이스 파우더, 하이라이터, 치크, 쉐이딩이 하나의 제품으로 결합되어 작고 입체적인 얼굴 연출을 도와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미세하고 부드러운 파우더 입자의 터치감으로 피부 밀착력을 높여,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으로 장시간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페이스 라인과 턱, 볼, 이마 등에 케이스에 포함된 4가지 제품을 적절하게 사용해 얼굴 윤곽을 살리고 볼륨감을 더할 수 있어 제품명 그대로 스몰 페이스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다.

터치 꾸띄르의 ‘퍼펙트 듀얼 키트’는 립글로스와 아이브로가 합쳐진 듀얼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원포인트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우치 필수 아이템인 립글로스와 아이브로가 하나로 합쳐져 더욱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더샘의 올해 상반기 주력 제품인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는 국내최초 속눈썹 각도에 따라 0도에서 90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로 손목을 꺾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뷰러 없이 탄력 있는 볼륨과 컬링 연출이 가능하며 브러쉬 앞부분은 짧게 끝부분은 길게 입체 커팅되어 있어 속눈썹 앞부분부터 끝부분까지 촘촘하게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스머지프루프 기능이 동시에 표현되어 시간이 지나도 번짐 없이 깔끔한 지속력과 보습력이 유지되는 것이 강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