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문정원 기자] CNP 차앤박화장품은 브랜드 서포터즈단 ‘트루(TRUE) 서포터즈 8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이번 서포터즈는 기존 기수와는 차별되게 페이스 북과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모집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선발된 ‘트루 서포터즈’는 브랜드 모니터링과 매월 SNS 채널 대상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그 외에도 활동기간 내 스팟 형식으로 참가자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를 자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미션이 주어질 계획이다.

또한 매월 CNP차앤박화장품의 베스트 제품을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람에게는 매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은 CNP 차앤박화장품 홈페이지에서 오는 15일까지 모집하며 합격발표는 18일이다. 최종 선발된 30명은 26일 진행하는 오프라인 발대식행사 참석을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CNP차앤박화장품 디지털마케팅 김경미 파트장은 "최근 SNS 등에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발산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이번 ‘SNS 트루 서포터즈’를 진행하게 된 만큼 많은 참가자들이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생생하고 창의적인 컨텐츠를 생성해 줄 것을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