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크릿우먼’만 있으면 1분 만에 새로운 헤어스타일 완성

▲  ‘씨크릿&휴’ 헤어웨어로 단 1분만에 시크한 볼륨 커트 스타일 완성
▲  ‘씨크릿&휴’ 헤어웨어로 단 1분만에 시크한 볼륨 커트 스타일 완성
바캉스를 떠나는 여성들은 휴가지에서만큼은 과감해지기 마련이다. 평소 밋밋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 색다른 헤어스타일 연출을 원한다면, 분위기에 맞춘 헤어스타일 연출법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다. 또 입고 벗기 간편하면서도 빠른 시간 내에 평소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씨크릿우먼도 챙겨갈 것!

# 시크한 볼륨 커트 헤어
짧은 기장의 헤어는 묶을 수 없어 여행지에서 관리하기 어렵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조금만 신경 쓴다면 어떤 헤어스타일보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손가락을 이용하여 C컬 형태로 안쪽으로 드라이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바캉스 지역의 습기와 바람 때문에 헤어스타일이 망가지는 것이 걱정된다면 씨크릿우먼 ‘씨크릿&휴’ 헤어웨어로 단 1분만에 간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볼륨커트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 비키니에는 웨이브 헤어
웨이브는 여성미를 부각시키는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앞머리의 유무와 머리 길이 차이에 따라 발랄하거나 청순한 이미지 등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특히 바캉스에서는 너무 정갈한 스타일의 웨이브보다는 비키니와 함께 굵은 컬의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좋은데, 씨크릿우먼의 ‘포커스’ 헤어 웨어를 준비하면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 활동적이고 발랄한 올림머리
여행지에서 활동적이고 발랄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원한다면 올림머리 스타일이 좋다. 묶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고 목선이 강조되어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기 때문. 좀 더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볼록한 이마를 드러내주는 사과머리 스타일도 좋다.
 
씨크릿우먼 김영휴 대표는 “바캉스에서 여성들은 자신이 돋보일 수 있도록 오랜 시간을 들여 헤어스타일을 연출하지만 여름철 높은 습도와 바람 때문에 애써 연출한 헤어스타일이 쉽게 망가질 수 있다”며 “여행지에서 오랜 시간 동안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어웨어를 준비하면 좋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