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아이라이너 출시 기념 '뷰티법 위반 체험' 이벤트 실시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베네피트는 6월 27일 전세계 동시 출시하는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출시를 기념해 베네피트 매장에서 '뷰티법 위반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부터 7월말까지 진행하는 뷰티법 위반 체험 이벤트는 신제품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로 너무 쉽게 예뻐지면 뷰티법 위반으로 경찰에 체포될 수 있다는 신제품 컨셉을 직접 체험해보는 이벤트다.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베네피트가 지난 5년간 연구, 개발한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부드럽고 유연한 사선 모양의 '아큐플렉스 팁'이 눈꺼풀 곡선을 따라 아이 라인을 고르게 그려준다.

또한 원하는 방향대로 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납작하고 넓은 지지대가 속눈썹 라인에 더욱 가깝게 그릴 수 있도록 돕는다.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블랙 젤 성분이 아이 라인이 번지거나 지워질 염려 없이 오랫동안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해주며 어떤 각도에서든 눈꼬리를 자유자재로 그릴 수 있게 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베네피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해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경험한 모든 고객에게 '데아 리얼 리무버 미니'를 무료로 증정하고 아이라이너 컨설팅을 원하는 고객에게 자신의 눈 유형에 어울리는 아이 라인을 추천해 줄 예정이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펜타입, 붓타입, 젤타입 아이라이너의 장점만을 살린 혁신적인 펜 타입 젤 아이라이너"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금까지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신개념 아이라이너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재미있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