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화장품 독립 선언’ 슬로건으로 8월31일까지 진행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가 지난해에 이어 스킨 구매 시 정품 로션을 함께 증정하는 ‘AGAIN [1&1]‘ 캠페인을 다시 시작한다.

‘화장품 독립 선언’을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AGAIN [1&1]‘ 캠페인은 지난해 9월, ‘부담 없이 경험하고 냉정하게 평가하자’라는 슬로건 아래 처음으로 진행했던 ‘WHY MISSHA? [1&1]’의 2012년 캠페인으로,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미샤 제품의 체험을 늘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국내 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AGAIN 1&1’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미샤의 제품을 더욱 많은 여성들이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라며, 미샤는 앞으로도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고 합리적인 소비에 앞장서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전국 매장 및 뷰티넷 사이트에서 8월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8월 한달 간 인기 제품인 ‘보랏빛 앰플’ 10ml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미니어처를 각 3천원에 판매하고 판매액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3000원의 행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