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Let’s Zero again’ 이벤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화장품을 모두 사용한 후, 용기 바닥에 숨겨진 깜짝 구매 혜택을 확인하는 이색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화제다.

화장품 브랜드숍 바닐라코가 올해가 끝나는 12월31일까지 베스트 셀러 제품인 ‘클린 잇 제로’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Let’s Zero agai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이번 이벤트는 클린 잇 제로(오리지널-핑크)를 모두 사용한 후, 용기 바닥에 숨겨진 깜짝 구매 혜택을 확인하는 이벤트로 100% 당첨이 가능하다.

당첨 내용은 클린 잇 제로 재 구매 시 각각 50%, 30%의 할인 혜택과 정량 제품(100ml) 구매 시 대용량(180ml)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미니어처(10ml) 1종 증정 등이다.

50%, 30% 할인에 당첨될 경우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을 비롯해 레스베라트롤, 래디언스, 퓨리티 구매에도 혜택이 적용된다. 단, 매장에 이벤트 용기 지참 후 클린 잇 제로를 구매 시에만 혜택 제공이 가능하고, 1인당 1개 제품으로 제한된다.

또한 바닐라코는 멤버십 신규 회원 가입 후 바닐라코 제품 구매 시 ‘클린 잇 제로 2종 키트’를, 클린 잇 제로 구매 시 ‘클린 잇 제로 4종 키트’ 증정 및 5,000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는 부드럽게 녹아 짙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밤(balm) 타입 클렌저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