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 아마존 모공 KILL 법칙 대공개!

 
 
셀프 클리닉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이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9월4일까지 ‘아마존 모공 KILL 법칙’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도를 웃도는 유례없는 무더위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큰 피부 고민은 바로 넓어지고 늘어진 모공이다. 클렌징부터 기초 스킨케어, 마스크 팩까지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모공 관리가 필수적인 시기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칸타월드패널 조사 결과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 모공토너 타입의 독보적인 TOP 1을 차지하고 있는 싸이닉의 베스트셀러인 ‘올데이 파인 포어 라인’을 두루 만나 볼 수 있는 더욱 좋은 기회이다.

먼저, 싸이닉의 신제품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를 구매하면 ‘올데이 파인포어 히팅젤’, ‘올데이 포어 클린 클렌징 폼’, ‘티제로 핑크 파우더 스팟’ 중 정품 1종을(택1) 증정한다. 세가지 제품 모두 모공 및 피지 관리에 탁월한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어서 모공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와 ‘올데이 파인 포어 라인’의 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은 물론, 여름철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리스탈 빙하수 훼이셜 미스트’ 또는 ‘3D 수딩마스크(10매)’ 정품을 추가로 증정 한다.

아울러, 신제품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와 ‘올데이 파인 포어 라인’ 제품을 3종 세트로 구매하면 40%의 할인 혜택과 정품 2종까지 함께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의 메인 제품인 ‘올데이 파인 포어 클레이 마스크’는 아마존 밀림의 ‘마법의 흙’이라 불리우는 화이트 클레이가 5000mg 함유되어 있어 특유의 뛰어난 피지 흡착력으로 모공 속 딥클렌징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준다.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에는 토양 속 무기질이 풍부하고 철분, 알루미늄, 칼슘, 칼륨, 황 등 다양한 미네랄을 함유하여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표면의 독소 제거에 효과적이다.

이밖에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정화시켜주는 탄산 성분이 깨끗한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고, 파라벤,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