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민 솔로 데뷔 티저 사진, 샤이니 종현(사진 SM엔터테인먼트-SNS)
▲ 태민 솔로 데뷔 티저 사진, 샤이니 종현(사진 SM엔터테인먼트-SNS)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태민 솔로 데뷔에 샤이니 멤버 종현(김종현)이 응원군으로 나섰다.

종현은 11일 자신의 SNS에 태민 솔로 데뷔 티저 사진을 게재하고 "티저 요뎡왕댜님!(요정왕자님) 솔로 티져! 밤샌 보람있어!"라는 응원글을 덧붙였다.

태민은 샤이니(종현 온유 민호 태민 키)의 막내로, 매력적인 보컬과 가창력, 뛰어난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한 이후 6년 만에 솔로로 출격한다. 태민 솔로 데뷔 앨범의 타이틀은 'ACE'(에이스)로, 18일 발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민 솔로 데뷔에 대해 "태민은 이번 솔로 앨범을 통해 그동안 샤이니로서 보여준 음악과 퍼포먼스와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특별한 무대를 공개, 파격 변신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음악 팬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태민은 오는 12일 0시 공식 홈페이지(http://taemin.smtown.com) 및 SMTOWN 유튜브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2sooa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