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사진 최범석 디자이너)
▲ 신동엽 클라라 최범석(사진 최범석 디자이너)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개그맨 신동엽이 최범석-클라라의 열애를 제기했다.

신동엽은 1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패션왕 코리아 시즌2'(이하 패션왕2) 제작발표회에서 디자이너 최범석과 배우 클라라의 묘한 관계를 언급했다.

신동엽은 '패션왕2'에서 한 팀으로 활약 중인 최범석과 클라라에 대해 "내부적으로는 최범석과 클라라가 사귄다고 확신하고 있다"며 "두 사람은 극구 부인하는 중이다. 이것을 파헤쳐달라"고 폭로했다.

최범석은 "만나기 전에는 살짝 느끼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겪어보니 담백하고 착하다. 실제로 만나보니 정말 달랐다"고 클라라를 평했다.

클라라는 "최범석 디자이너와 일하면서 정말 큰 행운이라고 생각했다. 나도 굉장히 열정적이고 시도를 좋아하는데 최범석 디자이너는 어느 누구보다 지식이 풍부하고 열정이 많다. 패션 멘토로 여기고 있다"고 극찬했다다.

이어 "최범석 디자이너와 커플 팔지와 반지를 한 것도 행복하다.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패션왕2'는 스타와 디자이너가 패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회 미션을 펼치는 경연 프로그램이다. 선미·양희민, 정준영·한상혁, 윤진서·로건, 홍진경-조세호·송혜명, 클라라·최범석, 광희·곽현주, 블락비 지코-피오·고태용이 각각 한팀이다. 16일 오후 12시 10분 첫 방송.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