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피부 선사하는 ‘스템파워 크림’ 출시

 
 
작년 스킨시그니처 크림으로  가장 혁신적인 동안 크림, 가장 선호도가 높은 크림의 절대 강자로 떠오른 SK-II에서 2012년 더 강력해진 신제품, ‘SK-II 스템 파워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SK-II 스템파워 크림’은 사용 후 10일 만에 촉촉함, 탄력, 작아 보이는 모공까지 피부 탄력의 근원에 작용하여 피부 노화의 다양한 징후들을 공략함으로써 더욱 진화된 ‘동안 피부의 조건’을 만족시켜주는 올마이티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4배 농축 피테라™’, ‘액티-스템 아카넥스’, ‘니아신 아마이드’로 구성된 SK-ll만의 혁신적인 성분 ‘스템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내면부터 꽉 차오르는 탄력과 촉촉한 윤기를 형성하고 모공까지 케어해 준다. 또한 피부 근원의 탄력과 스프링 구조를 형성하는 탄력 단백질(Lift Protein)의 활성화를 통해 탄력, 건조, 모공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증상들의 개선을 도와주며, 피부 근원의 탄력을 측정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동안 척도인 ‘동안 각도’를 케어하여 준다.

한편, SK-ll에서는 신제품 ‘스템파워 크림’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출시 기념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일 후 촉촉함, 탄력, 작아 보이는 모공까지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신제품 ‘스템파워 크림 80g 세트(스템파워 크림 80g,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20g,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40ml,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1장)’와 ‘스템파워 크림 50g 세트(스템파워 크림 50g,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 스킨 시그니처 3D 리디파이닝 마스크 1장, 화장솜 10장)’, 마지막으로 메마른 피부에 윤기를, 얼굴선을 또렷하게 리치하고 쫀쫀한 타입의 ‘스템파워 리치 크림 50g 세트(스템파워 리치 크림 50g, 페이셜 트리트먼트 젠틀 클렌저 20g,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 40ml, 화이트닝 마스크 1장)’를 8월 31일부터 9일 9일까지 SK-ll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 된다.

또한, 매장에서는 SK-II의 혁신적인 노화 측정 및 관리 시스템인 ‘매직링’을 통해 현재 자신의 동안 각도를 측정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하는 뷰티 카운셀링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