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바디라인 사진 컷 공개,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 섭취 권해 눈길

 
 
최근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여름철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바캉스 기분에 취해 망가진 몸매를 되돌리는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DHC의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을 소개한 것. 또한 나나는 음식을 가려 먹거나 식단 조절은 별도로 하지 않지만, 항상 섭취한 열량 이상으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한다.

그녀는 이러한 노력들이 모여 지금의 완벽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냈다고 말하며 방법 자체가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실천하기는 쉽지 않은 부분이기에 개인별로 꼭 이루고 싶은 목표를 설정하고 결심을 굳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나나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낸 사진까지 함께 공개해 바캉스를 다녀 온 여성들의 다이어트 의욕을 고취시켰다.

한편 나나가 추천한 DHC의 ‘가르시니아’는 2012년 국내 첫 판매를 시작하고 2주 만에 전국 완판 신화를 세운 대표적인 다이어트 이너테라피 제품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엑기스인 HC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DHC의 ‘공액리놀레산’은 홍화 씨유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이너테라피 제품으로 불포화 지방산의 일종인 CLA를 주성분으로 해 체지방 감소 효과가 우수하여 미국을 비롯한 선진국에서 비만관리 제품으로 널리 애용되고 있는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이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