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큐브(대표이사 박성호)가 월 정기 구독, 배송 쇼핑몰(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저스트픽(www.justpick.co.kr)’을 오픈했다.

저스트픽(Justpick)은 매달 여러 종류의 상품을 잡지처럼 정기 구독하면 매월 배송해주는 서비스이다. 론칭 초기에는 ‘사무실용 간식 세트’, ‘핸드 메이드 비누세트’, ‘향&패션 문화 전문 잡지 세트’, 그리고 ‘주말을 위한 패션 양말 큐레이션 세트’ 총 네 가지 구독 상품을 선보인다.

위시큐브 측에 따르면 저스트픽은 단순히 정기 구독과 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는 아니다. 월 정기 구독이 가능한 상품들을 모아 공급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장을 만드는 것이 목표다. 때문에 고객들은 판매자가 제공하는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매달 받아볼 수 있는 셈이다.

공급자들은 수요를 예측할 수 있어 재고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소비자들에게 매달 메시지를 보내며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위시큐브 측은 처음 시도되는 서비스인 만큼, 한 달여 간의 베타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아람 운영총괄이사는 “저스트픽을 통해 소비자는 판매자를 믿고, 그들의 전문성과 스토리를 구매할 수 있다”면서 “판매자는 재고 부담 등 리스크를 줄이며, 생산과 유통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고객센터, SNS채널, 블로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여,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효과적으로 담을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저스트픽은 베타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저스트픽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에게 위시삭스(WISHsocks)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www.justpick.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