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공식입장, "유명연예인 대상 악질적 범죄"

▲ 이병헌 공식입장 발표(사진 BH엔터테인먼트)-글램 다희(사진 글램 다희 SNS)
▲ 이병헌 공식입장 발표(사진 BH엔터테인먼트)-글램 다희(사진 글램 다희 SNS)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이병헌(44)을 협박한 여성들이 법적 처벌을 받을 전망이다.

2일 이병헌 협박사건을 수사 중인 서울강남경찰서는 김모(21·여)씨와 이모(25·여)씨에 대해 협박(공갈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날 스포츠월드는 이병헌 협박 혐의를 받고 있는 김모 씨가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본명 김다희·21세)라고 보도했다. 스타뉴스도 "글램 다희가 이병헌 협박 혐의로 경찰에서 장시간 조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글램 다희와 이모 씨는 지난 6월 이병헌과 함께 술을 마시며 촬영한 영상을 빌미로 "5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에 유포하겠다"라고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병헌은 지난달 28일 협박 사건을 신고했고, 경찰은 1일 새벽 두 사람을 체포했다.

이병헌은 소속사를 통해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병헌 측은 "사건에 대해 수사 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 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을 인정했다.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 조사결과 별다른 자료는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많은 대중들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본 건은 무분별하게 보도되는 것은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피의자의 범죄에 협조하는 것이므로 확대 해석이나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한 보도를 정중히 자제 요청 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글램 다희는 2012년 데뷔했다. 지난해 엠넷 뮤직드라마 '몬스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