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미용 프랜차이즈 업계 1위

 
 
세계 최고 미용 프랜차이즈사 채터스가 재교육 전담 아카데미 크리스기 미용학원에서 다년간 한국에서 회장이 직접 미용테스트를 통해 캐나다에서 근무할 한국미용사를 고용하는 제도를 마련한다.

채터스는 캐나다 미용 프랜차이즈 업계 1위며 전 세계 최고의 미용 프랜차이즈회사에게 주어지는 ‘Global Salon Business Awards’를 수차례 수상했다. 캐나다에서 운영되는 채터스 및 타니건즈 미용 프랜차이즈 사업에 한국의 사업자(투자자)들에게 참여 기회 부여하며 다년간 한국에서 회장이 직접 미용테스트를 통해 캐나다에서 근무할 한국미용사를 고용한다.

한국의 전문 재교육 전담 아카데미 크리스기 미용학원에서 배출한 교육생들이 가장 만족스런 합격자를 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채터스 코리아는 ‘소액투자로 채터스 살롱 오너 되기’를 주제로 캐나다 현 상황과 채터스사의 비젼 등을 완벽하게 안내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매주 화요일에 오후 6시에 진행되며 예약은 필수다. 개인의 이력서를 지참하고 오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캐나다 살롱 창업 프로세스는 1. 계약 및 신청서 작성 2. 프랜차이즈 가능한 지역 및 매장을 선정 및 통보 3. 투자자 계약금 입금 CAD 20,000 4. 채터스 또는 타미건즈의 Disclose Document 투자자에게 전달 5. 14일 내에 Disclose Document 검토 6. 프랜차이즈 계약 7. 나머지 투자금액 채터스 본사로 송금 순이며 Disclose Document 검토 후 투자를 포기하면 계약금 환불하는 제도가 있다.

또한 투자금액 '타미건즈 30만불, 채터스 50만불'(매장의 위치와 규모에 따라 투자금액은 조정)이며 채터스와 타미건즈 살롱 프랜차이즈 오픈 지역은 캐나다 전 지역이 가능하다. 투자와 함께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하고자 하는 경우, 채터스 본사에서 지정 변호사를 통해 제반 사항을 지원받을 수 있다. 투자자는 미용 경력이 없어도 가능하며 사정상 직접 프랜차이즈 운영이 힘들 경우 본사 추천 운영 팀이 투자자의 위임을 받아서 운영 가능하다. 기존 캐나다 투자 참여자는 본사 또는 본사가 추천한 팀이 운영하고 있어 훨씬 효율적이다.

*캐나다 살롱 취업 프로세스는 1. 이력서 제출 2. 실기 테스트 및 영어능력평가 3. 합격자 발표 및 근무지역 배치 4. 계약 5. LMIA(노동허가증) 및 WORK PERMIT(취업비자) 신청 6. 출국 7. 살롱배치 후 근무 순이며 캐나다 채터스사 취업계약기간 2년이 연장가능하다. 영어회화 또는 미용기술이 부족한 경우, 관련 교육을 이수 후 테스트 응시 가능하며 6개월 이후 가족이 합류 할 수 있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