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전문 지니집이 업계 최초로 할인혜택 프로모션 코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동안 국내 해외배송대행 업체에서 배송비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종류의 쿠폰을 발행해 왔던 적은 있지만, 프로모션 코드 형식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모션 코드는 주로 해외 쇼핑몰에서 많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배송신청 시, 코드 입력란에 해당 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되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니집은 추석을 맞이하여 ‘고객감사 추석맞이 전 거점 20% 할인’(프로모션 코드: lovegeniezip)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9월은 물론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지니집 관계자는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있는 만큼 평소 해외 직구 이용자뿐 아니라 해외 직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라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니집은 ‘쉽고 빠른 배송대행’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배송대행 업체로, 9개국 11개 거점에서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는 국내 배송대행 업체 중 최대 규모이다.

지니집의 ‘고객감사 추석맞이 전 거점 20%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