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간 KB카드 결제 시 천연 클리닉 30% 할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봄철을 맞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KB카드와 함께 에코 클리닉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KB카드를 이용하여 결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천연 클리닉 30% 할인을 진행하고 천연클리닉 시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결재 시 KB포인트리를 사용한 전 고객에게 뚜레주르 3천원상당 식빵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별히 제휴를 통하여 천연 제품 브랜드와 함께 하는 행사로 세 개의 특화된 브랜드가 함께 하는데. 두피 프로그램은 이태리 명품 천연 두피브랜드 트리트시스템메소드, 프리미엄 천연 모발 브랜드 코베라, 천연컬러케어(염색) 와칸이 참여하여 각 브랜드별 포지션을 가지고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관련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상무는 “브랜드 론칭 이래로 멤버십 제휴프로그램에도 제외되어 있는 클리닉 품목에 대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이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서 제공하는 또 하나의 특별한 혜택으로 스타일링이 제대로 되기 위해서는 모발과 두피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현재의 웰빙 트렌드를 반영, 고객들이 니즈가 많은 좋은 천연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고품질의 클리닉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4월 12일 선릉역점의 오픈을 확정지으며, 총 운영 매장 220개로 2012년에도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www.pschair.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