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 생애 봄날' 최수영 이준혁 감우성 캡처
▲ '내 생애 봄날' 최수영 이준혁 감우성 캡처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내 생애 봄날' OST '썸타임'(sometime)이 삼각로맨스의 서막을 열었다.

'썸타임'은 지난 17일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봄이(소녀시대 최수영 분)와 강동하(감우성)는 계속된 우연한 만남을 통해 묘한 끌림을 느꼈다. 강동하의 동생 강동욱(이준혁)이 형에게 첫사랑에 이어 봄이를 뺏길까 두려워 "이봄 씨가 내 여자 친구다"라고 못박았다.

삼각관계의 서막이 오르며, 딕펑스 김태현이 부른 '썸타임'이 흘렀다. '썸타임'은 '내 생애 봄날' OST part,1에 담긴 곡이다. 김태현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팝발라드곡이다. 소녀시대 수영은 자신의 SNS에 "나의 가슴이~ 너의 심장이~ 오늘 공개된 '내 생애 봄날' OST 정말 좋네요 ! 딕펑스 김태현님의 목소리 꿀이예요! 오늘도 본방 사수 부탁드려요"라며 '썸타임'을 홍보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드라마의 연애 감성을 증폭시켜주고 있는 sometime(썸 타임)은 지난 17일 음원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내 생애 봄날'의 전국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은 9.5%로 수목극 정상을 차지했다.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