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건디 뱀파이어 립으로 고혹미 UP…레드 네일로 화룡점정

올 가을 트렌드로 떠오른 버건디 메이크업. 어떻게 연출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지난 22일 영화 '레드카펫'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고준희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고준희 버건디 메이크업을 응용한다면 클럽 또는 저녁 모임에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 창백한 피부, 뱀파이어 립 "버건디 메이크업의 정석" 

 ▲사진= 레드카펫 고준희 버건디 메이크업
 ▲사진= 레드카펫 고준희 버건디 메이크업
   
촉촉하면서도 창백한 피부, 그레이&골드 브라운 아이섀도를 활용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을 넣어준 뱀파이어 립. 레드카펫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고준희 버건디 메이크업은 거의 정석에 가깝다.

버건디 립스틱은 입술 전체를 가득 채워 발라도 예쁘지만, 고준희처럼 뱀파이어 립으로 표현할 때 컬러의 느낌을 가장 잘 살리면서도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골드 빛이 도는 립글로스를 촉촉하게 덧바르면 고준희 표 버건디 메이크업 완성. 매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 블랙 시스루 원피스, 볼드 이어링, 버건디 레드 네일 "완벽해"

 ▲사진= 레드카펫 고준희 버건디 메이크업
 ▲사진= 레드카펫 고준희 버건디 메이크업

고준희 버건디 메이크업이 더욱 빛나는 이유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통일감을 줬다는 데 있다. 고준희의 상징이기도 한 레드 브라운 컬러의 볼륨감 있는 단발머리와 볼드한 느낌의 금빛 이어링, 붉은 꽃이 수놓여진 블랙 시스루 원피스는 최고의 선택. 여기에 버건디 레드 네일은 버건디 스타일링에 화룡점정을 찍는 역할을 했다.

한편 고준희가 출연한 영화 레드카펫은 톱여배우를 캐스팅하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19금 영화 제작사 '꼴'사단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코미디로, 오는 10일 23일 개봉된다. 15세 이상 관람가.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