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너에겐 펌 론칭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는 플로우너에겐 펌을 공식 메뉴로 선정하였다. 이제 전국 어느 매장에서도 플로우너에겐 펌을 만날 수 있다.

플로우너에겐 펌은 하이드로라이즈드 콜라겐 함유된 (주)에이치엠코스메틱 플로우너에겐 제품이 사용된다. 플로우너에겐은 모든 열펌 시술이 가능한 멀티펌제이며, 펌 시술시 가장 많이 유실되는 시스틴아미노산과 프롤린을 보충해주는 제품으로 모발세포막복합체인 CMC성분이 포함되어있어 시술 시 뛰어난 보습력과 탄력감은 물론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윤기와 단백질이 유실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손상된 모발 때문에 펌을 망설인다면 더욱 윤기 있고 부드러우면서 탄력 있는 볼륨감까지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는 플로우너에겐 펌을 시도해도 좋을듯하다. 플로우너에겐 펌은 매직스트레이트, 볼륨매직, 셋팅펌, 디지털펌, 아이롱펌이 있다.

또한 플로우너에겐 펌 시술을 받은 고객 대상으로 BC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30%할인 혜택을 드리는 런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런칭 이벤트는 9월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전범수 상무는 “ 브랜드 런칭 이래에 공식 메뉴 지정은 처음이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 전략으로 메뉴 통일화는 기존의 미용브랜드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다.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박승철헤어스투디오만의 시술을 동일한 서비스로 모든 고객분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최근 흑석역점 오픈을 확정 지으며, 총 운영매장 220개로 2012년에도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