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시험 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 아이엘츠) 한국 공식 주관사인 IDP에듀케이션에서 IELTS 시험 온라인 접수자들을 위한 무료시험준비과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IDP에서는 박람회나 세미나를 통해 IELTS시험 학습자료를 오프라인에서 주로 제공해 왔었는데, 앞으로는 온라인 상에서도 더 많은 학습 자료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 과정은 IDP IELTS 온라인 접수자에게 100% 제공되며, 응시자는 모듈과 과목을 선택하여 한 달 동안 무료로 공부할 수 있다. 응시자는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공부하고 싶은 과목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IELTS시험을 앞둔 응시자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본다.

이 과정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IELTS 공식 접수 사이트(www.ieltskorea.org)에서 시험 접수를 마쳐야 한다. 그 후 자동으로 발송되는 접수확인 메일에 있는 코드를 활성화시키면 된다.

IELTS 시험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웹사이트에서 찾거나 혹은 02)533-7294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다. 그 외에도 IDP에서는 응시자들의 더 나은 편의를 위해 스피킹 시험요일 선택과 스피킹 시험 시간 사전 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DP에듀케이션은 오는 11월 15- 16일 양일간 서울 부산에서 IDP 미국, 영국, 캐나다, 뉴질랜드 유학 박람회를 개최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해외 유학 및 IELTS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유학 및 이민준비를 위한 IELTS설명회의 경우 IDP 박람회 사이트(www.idp.co.kr)에서 무료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IDP 에듀케이션은 호주 39개 국공립대학교 총장 공동 소유기관으로서 세계 31개국 80개 지사를 가진 45년 전통의 세계 최대 유학 수속기관이며, 영어권 국가 유학을 위한 국제공인 영어 능력 시험인 ‘IELTS(아이엘츠)’를 주관하는 기관이다.

뷰티한국 생활경제팀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