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민병철어학원
                                                              홍대민병철어학원

2014년도 이제 갓 2개월 남짓 남긴 요즘, 올 초에 세웠던 영어공부의 목표를 아직 이루지 못했다면 11월 수강신청으로 아낌없는 노력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다.

이와 관련, 홍대민병철어학원이 다가오는 11월을 맞아 파격 수강혜택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홍대민병철어학원은 오픽을 비롯하여 토익스피킹, 토익 강의에 모두 우수한 강사진을 배치하고, 오픽과 토익스피킹 최고레벨 배출학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학원이다.

영어회화와 일대일영어회화 학원으로 근처 대학생들 및 직장인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으며, 직장인들에게 혜택을 주는 근로자 국비지원 과정도 진행하여 수강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더 나은 강의를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홍대 민병철어학원에서 준비한 11월 수강혜택은 우선 ‘3+1 이벤트’ 진행으로, 영어회화 3개월 등록 시 1개월 무료수강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등록하는 수강 개월에 따라 1개월을 무료로 더 들을 수 있어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은 물론이고 직장인들도 부족한 스펙을 쌓기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인기강사인 쉐인오픽, 만점강사 Zoe토익스피킹 강의는 11월 한 달 수강료 파격 이벤트(오픽 20% 할인, 토익스피킹 50% 할인)와 일대일 영어회화 등록 시 영어회화 정규강좌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그리고, 우수한 강사진으로 구성된 끝짱토익프로그램은 과정이수후 재등록시 혹은 단계업그레이드 등록시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어학원 관계자는 “국내 기업들이 대거 글로벌화되어 가면서, 영어 관련 스펙을 대단히 중시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이에 따라 최근 전공과 관계 없이 영어공부를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11월은 수능을 마친 학생들도 미리 토익 공부를 위해 학원가로 몰리는 시기인 만큼, 더 좋은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홍대민병철어학원 3+1 파격이벤트 및 오픽, 토익스피킹2주단기완성, 일대일영어회화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대 민병철어학원 홈페이지(http://ibcm21.spworks.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나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