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
                                                            바이올푸드
㈜바이올푸드의 프리미엄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닭갈비’가 최근 tvN 8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 ‘미생(연출 김원석|극본 정윤정)’의 협찬사로 나섰다.

유가네닭갈비는 매콤한 양념과 쫄깃한 닭고기살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닭갈비를 표방한 유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소상공인진흥원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이 프랜차이즈는 가맹본부와 가맹점, 계약, 시스템, 관계 특성 및 성과 등 6개 항목에 대해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진행 중이며, 체계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을 적용해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드라마 ‘미생’의 제작지원에 나선 유가네닭갈비는 드라마의 흐름을 방해하는 방송 중 PPL 제품 및 상호 노출에 신경 쓰지 않으면서 오히려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제작지원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미생’은 누적 조회수 10억에 이르는 웹툰을 원작으로 만든 드라마로,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26세의 남성이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사회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실력파 배우들이 주연을 맡았으며, 모든 배우가 열연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관계자는 “드라마 미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가네닭갈비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좋은 드라마를 통해 우리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인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가맹사업자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지속적인 브랜드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MBC ‘별이빛나는 밤에’, SBS ‘파워타임’, ‘대단한 라디오’, KBS ‘가요광장’, ‘키스더 라디오’, CBS ‘12시에 만납시다’ 등의 다양한 라디오 협찬광고를 진행 중이다.

보다 많은 정보를 원하는 사람은 대표전화(02-3288-9922)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yooga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