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파 안색 클렌징세트’, 지난 25일, GS홈쇼핑 최대 물량 매진기록

 
 
소망화장품의 진동클렌저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25일 GS홈쇼핑 방송에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일 매출 10억을 달성한 것.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는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 25일 방송에서 홈쇼핑의 황금시간대인 토요일 오전과 오후, 1일 2회 편성을 받고 특별 기획방송으로 최대 물량을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객들의 판매 문의가 잇따르며 방송종료 시간을 20분 남겨놓고 준비된 13200세트가 모두 판매되었다. 이는 1분에 102개씩 판매된 셈으로, GS홈쇼핑에서도 이례적인 일이라 이번 신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 같다는 의견이다.

소망화장품은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를 통해 홈쇼핑 사업을 시작 이후 1일 최다매출, 최다판매수량을 기록했다. 소망화장품의 홈쇼핑영업부는 이번 신제품을 계기로, 꽃을든남자를 진동클렌저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이끌어나갈 계획이며, 고객 니즈를 반영한 획기적인 제품개발에 집중하여 홈쇼핑채널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는 손으로는 씻어낼 수 없는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상쾌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세트로, 진동기기 ‘꽃을든남자 소닉클린케어’ 와 점토가슬 클렌저 ‘꽃을든남자 퓨어클린 멀티클렌저’로 구성됐다.

제품의 품질은 임상 전문 기관을 통해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실험 결과에서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 6.94% 감소, 비정상적으로 커진 모공 28% 수축, 유분량 44% 감소, 피부밝기 개선 및 각질량 감소 등 그 효과를 확인하며 고객들에게 신뢰를 더해주고 있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세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31일 금요일 23시 50분에 GS홈쇼핑의 리얼뷰티쇼 ‘쇼앤쇼’에 편성되어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