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46년 전통의 두피,모발케어브랜드 레오놀그렐의 헤어&바디 아기샴푸인 무스 두쉐르 플뢰르 도랑제가 영국 뷰티 저널리스트 어워드에서 최우수 아기샴푸상(2014 BEAUTY SHORTLIST BABY AWARDS WINNER)을 수상했다.
 
“2014 BEAUTY SHORTLIST BABY AWARDS”은 영국의 저명한 뷰티 저널리스트들이 모여 최고의 뷰티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레오놀그렐의 아기샴푸가 BABY WASH/SHAMPOO 부문에서 수많은 명품 아기샴푸 브랜드를 중 최우수상을 받았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무스텔라, 버츠비, 벨레다, 아벤느 등 유명 브랜드들이 어워드에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레오놀그렐의 헤어&바디 아기샴푸, 무스 두쉐르 플뢰르 도랑제는 특별한 탄생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레오놀그렐의 창립자, 그렐 여사와 장마리 그렐이 자신의 손주 가브리엘이 태어났을 때 선물하기 위해 특별히 만든 샴푸라는 것. 가브리엘의 아버지이자 과학자인 톰과 할아버지 장마리 그렐이 정성을 다하여 좋은 원료를 모아 특별한 아기용 세정제를 개발했는데 그것이 바로 무스 두쉐르 플뢰르 도랑제이다.

무스 두쉐르 플뢰르 도랑제는 고급 식물성분만을 엄선하여 아기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고농축 오렌지꽃 추출액이 거품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아로마테라피 효과로 아기의 목욕시간을 한층 더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곱고 미세한 거품의 무스타입이라 금방 헹궈지고 잔여물이 남지 않아 유아제품 성분에 민감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레오놀그렐 아기샴푸의 판매수익 중 일부는 난치병을 앓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단체인 “Association Petits Prince”에 기부되어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문화 등 다양한 사업을 지원한다.
 
레오놀그렐의 아기샴푸는 현재 레오놀그렐 공식 온라인쇼핑몰(www.leonorgreyl.co.kr)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영국 뷰티 저널리스트 어워드 최우수 아기샴푸상 수상기념 특별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나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