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를 가지고 아웃백에 방문하면 11월 13일부터 23일까지 쿠카부라윙 무료 증정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수능시험을 치를 수험생은 물론 2014년 한해 동안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한 모든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Fly High, 내 꿈에 날개를 달아줘’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수능시험 당일인 11월 13일(목)부터 23일(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수능 수험표뿐만 아니라 토익, 공무원, 자격증, 고시시험 등 2014년도에 응시한 모든 시험의 수험표를 가지고 아웃백 매장을 방문하면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그릴드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웃백의 ‘그릴드 쿠카부라윙’은 그릴에 구워 기름기가 적고 담백한 닭날개 요리로 신선한 샐러리 스틱, 블루치즈 드레싱과 함께 제공되는 아웃백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이벤트 혜택은 제휴할인 적용 전 주문금액 기준으로 3만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할인 중복 및 부메랑 멤버십 적립도 가능하다. 단,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니 참고할 것.

아웃백 수험생 대상 ‘내 꿈에 날개를 달아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