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에 본사를 둔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IGE(www.ige.kr)는 11월 8일 캐나다조기유학 설명회를 개최 한다.

이번 설명회는 캐나다 대사관 주최 박람회와 같은 날 코엑스 인근에서 진행이 되므로 설명회 이후에 관심 있는 캐나다 교육 기관과 직접 상담을 할 수 있다.
 
2001년부터 캐나다 현지 에서 엄마와 함께 조기유학 고객을 위한 정착 서비스와 가디언 서비스를 전문으로 해온 IGE 는 캐나다 조기유학만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이다.

또한 IGE는 2005년부터 아이만 오는 캐나다 관리형유학 으로 IGESCHOOL 을 운영을 하고 있으며 해마다 미국 및 캐나다 명문대에 학생들을 진학을 시키고 있다.

대부분 초등학생을 전문으로 하는 관리형유학 과 달리 IGESCHOOL 은 중학생,고등학생들을 위한 전문 관리형 유학으로 방과후 수업으로 내신관리 이외에  SAT,TOEFL 그리고 학생들이 원하는 액티비티 까지 가능 한 캐나다 유일의 대학진학 전문 관리형유학을 운영을 하고 있다.

2015년 부터 '국민조기유학 project' 라는 모토로 현실적인 비용으로 학생들이 미국명문대 진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도 진행을 한다. 

IGE 관계자는 "8일 공항터미널 건너편 하나은행 2층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 참석해서 가장 기초적인 캐나다조기유학 정보부터 캐나다조기유학 현지 전문가 그룹에게 안내 받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뷰티한국 생활경제팀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