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담
                                                                         모담
천연탈모샴푸 모담이 2014년 11월 7일~9일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제 12회 2014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여하면서 헤어&두피케어&가발 부문에서 호평을 받았다.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는 올해로 12회를 맞는 국제 인증전시회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인증하며 2011년 국제전시회, 2013년 유망전시회로 선정되어 매년 30,000여명 이상의 해외바이어가 내방하는 코엑스 뷰티 전시회이다.

모담 탈모샴푸는 최근 미국 특허를 등록 하며 탈모방지 및 예방을 위한 발효숙성기술을 국제적으로 인정 받았고, 중국, 일본에서도 특허 출원이 완료된 상태이다.

최근 들어 탈모샴푸를 비롯해 탈모에 관한 제품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다. 천연샴푸, 한방샴푸, 탈모치료제, 양모제, 탈모약 등 소비자들이 선택 할 수 있는 범위도 넓어진 것. 하지만 그만큼 성분에 의한 부작용이나 효과가 없는 경우도 많아서 자칫하다가는 탈모를 더 악화시킬 수 있어 천연 성분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모담은 인공계면활성제가 들어가지 않고 탈모를 예방하는 11가지 엄선된 천연성분으로 구성 되어 머리카락 빠지는 개수를 줄여 머리 숱이 풍성해 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의약외품 탈모샴푸, 헤어토닉 등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 탈모방지 및 양모효과가 있는 탈모 관리 제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미국 FDA에서 인체 유해 성분 테스트에 통과 하였다.

모담 대표는 “발효숙성기술 미국 특허 승인에 이어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에 참가하면서 중소기업도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인정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한편 모담은 천연탈모샴푸 세트 상품 구입 시 탈모방지 헤어토닉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중이며 이번 달 안에 여성탈모와 산후탈모 여성들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모담.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나연 객원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